맛집 & 카페투어

천안 이고집만두 만두샤브전골 맛집 주차 대기필수

mago0413 2023. 10. 30. 22:17
728x90
반응형
천안 이고집만두 만두샤브전골 맛집
주차 & 대기필수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258
영업시간 월~토요일 11시10분~ 8시30분
브레이크타임 2시30~5시


천안에서 유명한 이고집만두
나는 이제 알았는데 친구말로는 평일에도 대기 필수라고 합니다.

주말 점심시간에 도착했더니 식당앞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


식당 입구에 테이블링 기계가 있어서 대기접수 합니다. . .

테이블링 어플로 원격줄서기는 안되고 현장접수만 가능합니다.


오픈한지 이제 1시간 정도 지났는데 벌써 번호가 32번이고 21팀이 기다리고 있다니. . .

천안 유명한 맛집 인정 . .




거의 한시간 가까이 기다리다보니 화장실도 가고 싶어서 들어갔는데 좁은 통로에 화장실 한칸씩 있어서 줄서야하는데 여자들 줄서있는데 안쪽에 남자화장실이라 지나다니기 서로 불편했어요.

이고집만두 주차
주차가 너무 별로였던게 주차 안내요원은 있습니다. 근데 타이밍 좋아서 식당 앞에 빈자리 있으면 무료주차 되는데 주차자리 없으면 태조산 주차장에 주차해야하고 주차비 3000원은 각자 지불해야해요. . 이정도면 지원해줘야하는거 아닌가?


천안 만두샤브전골 1인분 13000원 2인분 주문했습니다.


만두와 신선한 야채들이 가득 들어있어요.
회전율이 좋으니 야채랑 다 신선하고 만두도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기 있는거 같아요.
정갈하게 차려진 이고집만두샤브전골


육수는 자박자박하게 들어있는 편이어서 칼국수 넣을때는 조금 부족할수 있는데 셀프로 이용도 가능하고 직원분이 다니면서 체크하고 부어주기도 합니다.



밑반찬은 단무지, 겉절이, 고추피클이 나오고 부족하면 셀프코너 이용하면 됩니다.

2인 자리 너무 좁아요. . 가방 두기도 불편하고 겨울에 겉옷까지 있을땐 비좁을것 같아요. 테이블 간격도 좁아서 같이 먹고 있는 느낌


겉절이는 맛있어서 한번더 푸짐하게 가져다 먹었어요. ㅋ



뜨거우니 반 잘라서 먹는데 굴림만두 스타일이라 다 풀어지는게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맛있긴 맛있네요.

육수도 어떻게 내는지 심심한듯 하면서도 건강한 맛이 나는 스타일이었어요.


셀프바 가니 밥솥이 있네요. 근데 사람이 많으니 빈그릇만. . .채워지기전이라서 그냥 샤브샤브만 먹고 칼국수까지만 먹고 나왔습니다.

대기가 길어지니 12시 넘어서 갔는데  저희가 나올때쯤이 브레이크 타임이 되네요.

그리고 재료 소진이 되면 영업 종료가 되니 브레이크 타임 쯤 방문 예정이거나 주말엔 재료 확인해보고 방문해보세요.

한번쯤 먹어볼만한 천안 이고집만두 샤브전골 후기였습니다.  근데 긴 대기시간은 너무 싫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