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카페투어

수원 망포 참치 맛집 마구로훈

mago0413 2023. 10. 18. 23:09
728x90
반응형
수원 망포 참치맛집 마구로훈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18번길 52 2층
월~토요일 17시~24시


수원 망포역 영통에 맛집이 많죠~
저도 가끔 한두번 가는데 망포 참치집 마구로훈 방문했습니다.

역에서 두블럭? 정도 뒤에 들어가 있어요.
그래도 난 맛집은 잘 찾지~

수원 망포 참치 마구로훈
마 코스 100,0
구 코스 79,0
로 코스 59,0
훈 코스 45,0


건물 밖은 오래되어보이지만 내부는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홀에 몇 자리 외에는 다 프라이빗한 룸으로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가 안내받은 룸이예요.
깔끔하게 셋팅되어 있어 좋으네요.



참치집에 묵은지김치 나오는거 너무 좋아~
적당히 잘 익어있어서 저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는 한번 리필 부탁드렸어요.



샐러드와 기본으로 장국과 죽이 나왔어요.

속 한번 달래주고 시작해볼까요~


참치 무조림도 맛있고 새송이버섯 담백하게 구운것도 맛있어요. 쫄깃쫄깃하니 고기먹는거 같이 식감 좋더라구요.



망포참치 마구로훈 로 코스 주문했습니다.


가운데 영롱하게 빛나는 배꼽살부터 뱃살도 나오고 등살도 나오고 부위 훌륭하네요~



참다랑어 전문점으로 부위별로 설명이 다 되어 있어서 알고 먹으니 더 좋았어요.



마구로훈이 좋은건 참치 외에도 계절에 맞게 가리비나 굴 등 해산물도 같이 나와서 좋았어요.

장어초밥이라니~ 그리고 참치와 드레싱도 의외의 조합이었어요.


무순도 듬뿍 나오고 이 맛있는 참치 어떤부위부터 먹어야하나~ ~ 근데 사진에서 보이죠? ㅋ ㅋ 가운데 비어있는곳 흐흐흐



전 무조건 맛있는거 먼저 ~ ~ㅋ 배꼽살은 기름장 찍을필요없이 와사비만 올려서 먹었어요.
역시 너무 맛있어~



칠리새우도 나온다고? 으아 새우도 너무 좋아하는데 좋아하는거 다 나오네
칠리새우 너무 맛있었어요. 나중에 배부르긴 했지만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두번째 참치입니다.

근데 가운데 이거뭐야~
전복회가 나오다니 . . 그리고 참치내장젓갈도 나오고 크~
두번째 참치 부위도 너무 좋져~


여기도 참치꼬리살도 있고~ 금가루 솔솔 뿌려서 고급스러움 더해주었네요.



아~ 저 참치 내장젓갈 너무 좋아요.
참치에 올려먹으면 감칠맛 폭발합니다.


황새치살 묵은지와 먹는거 좋아하는데 내장젓갈까지 올려서 먹었어요. ㅋ
환상적이다~ ~


그리고 대왕가리비도 나왔다~ ~
사이즈 진짜 손바닥만한 껍질~ 그리고 오동통한 가리비

제철이라 그런지 달짝지근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메로구이

참치는 한번 더 리필 된다고 했는데 사이드도 너무 잘 나와서 진짜 배불렀어요.



오징어튀김~

너무 배불러서 튀김옷은 벗기고 오징어만 먹었어요. ㅋ 두툼하니 맛있네요.


얼큰한 탕도 나오고~ 크
소주랑 너무 잘어울린다.


술 한잔 하고 해장까지 바로~ ~


식사는 알밥과 마끼 중 고르는건데 배부르니 마끼로 선택했어요.



아직도 남았다~
디저트로 파인애플이 나왔어요~
덜 이기보였는데 맛있게 잘 익은 파인애플

모든 코스 하나하나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수원 망포 참치 마구로훈 강추강추 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