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동해2박3일여행/도째비골 스카이밸리&해랑전망대/천곡황금박쥐동굴

mago0413 2023. 6. 23. 12:10
728x90
반응형
동해 2박3일여행
도째비골스카이밸리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주차는 묵호항 해안도로 따라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제법 언덕위에 위치해 있어서 올라가기 은근히 힘들었어요. 그나마 언덕을 올라가서 스카이밸리까지는 엘리베이터 탈수 있으니 걱정 없어요.


동해여행 대표적인 관광지
멀리서 바라봐도 너무 멋있게 만들어놨죠

근데 언덕을 올라가서 또 엘리베이터 타니까 실제로 높이는 엄청 높을거 같아요.


스카이밸리 건너편에는 해랑전망대가 있어요.
스카이밸리는 입장료가 있는 반면 해랑전망대는 무료로 바다 위를 걸을수 있어요.



올라가는 언덕에 설치된 도깨비 조형물

포토존으로 좋은거 같아요.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올라와서 내려다보니 진짜 높져 ㅋ 이정도면 아파트 몇 층 높이일지 ㅎ

해랑전망대는 도깨비방망이를 형상화해서 만들었어요.

동해여행 도째비골스카이밸리 입장료
성인 2000
청소년 1600


강원도 여행의 달로 6월 말까지 입장료 50%할인합니다.


스카이밸리 위에 도째비뿔과 쌍가락지 조형물도 있는데 인증사진 찍으려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패스했어요.



저기 아래에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와서 걸었는데 진짜 높져. . 자이언트 슬라이드라고 따로 체험할수 있는데 자이언트슬라이드와 사이클은 별도 이용요금 발생합니다.


곳곳에 예쁘게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왔다가 타고 내려가도 되지만 저희는 묵호등대 보고 예쁜 길 따라서 걸어 내려왔습니다.



사진첩 보니 정작 묵호등대 사진이 없네요. ㅎ



한낮에 가서 너무 더웠던 동해도째비골

그래도 한번쯤 가볼만 한 여행지였습니다.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해랑전망대 

천곡황금박쥐동굴


한 낮 더위를 피해서 갔던 동해 천곡동굴

1991년에 인근 아파트공사 하다가 발견된 천연동굴이라고 합니다.
수학여행지로 인기있다는 천곡 황금박쥐 동굴

동해2박3일여행 천곡황금박쥐동굴

어른 4000
청소년, 군인 3000
어린이 2000


황금박쥐동굴 주차장 소형1000/ 대형2000

저는 6월에 다녀왔는데 6월 말일까지는 입장료 50% 할인된다고 했어요.


30분정도면 관람 끝나긴 하지만 여름 동해여행 코스로 좋을것 같아요.

들어갈땐 안전모 착용 필수입니다.


동굴 내부 곳곳이 낮아서 숙이고 걸어야하는 구간들이 있고 숙여도 살짝 머리 닿는 곳들이 있어서 안전모 꼭 착용하세요.



자연이 만들어낸 천연 동굴

동해여행 계획하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