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서울 단풍구경 북한산둘레길 은행나무길 한문화공영주차장

mago0413 2022. 10. 27. 20:03
728x90
반응형



 

서울 단풍구경 단풍명소 

북한산둘레길 / 은행나무길 
한문화공영주차장 


 

아마도 이번주 주말이 단풍절정 일것 같아요..

 

멀리 드라이브 할겸 교외로 나가도 좋겠지만 그럴 시간이 없다면 바로 여기 강추 합니다.!!!!

 

사진은 22년 10월 27일 바로 오늘 찍은 따끈따끈한 사진입니다.

 

 

 

은평한옥마을 구경 갔는데 오히려 단풍구경 제대로 하고 왔네요.. 

 

차 타고 가능 길도 너무 예쁜데 썬팅이 되어있으니 두눈으로 보는것보다는 

 

아름다움이 덜하네요.

 

 

 

 

북한산둘레길 공영주차장 

한문화공영주차장 5분에 100원 


가려고 했던 카페도 주차장이 있었지만 은평한옥마을 공영주차장 찾아서 한문화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그리고 발견한게 진관사 가는길이 예쁘다고 해서 갔는데 진짜 찐이었어요..

 

 

바로 뒤에 북한산이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어서 서울 단풍구경 계획중이라면 여기요 여기!!!!! 

 

진관사 가는 길로 걸어도 좋아서 한바퀴 돌고 나왔어요. 

 

절에 온 분들은 차단기 지나서 안쪽으로 주차하는데 템플스테이 일정이 있었는지 차가 많았고 

단체로 다니는 분들이 제법 있었어요.

 

 

지도 볼 필요도 없이 여기 저기 길따라서 느리게 걸어봅니다.

 

 

 

종교를 넘어서 걷는 마음의 정원 

 

북한산 둘레길 진관사 계곡 구경하러 가봅니다.

비가 안와서 물은 없었지만 그래도 주말이 아닌 평일이라 한적하니 좋았어요.

 

 

 

진관사 입구에서도 우측 길따라 걸으면 향로봉이 나오나 봅니다...

최근 등산 다니다가 간만에 평상복으로 구경하러 간건데 어찌나 아쉽던지...

 

단풍구경 하며 산책하기 좋은 북한산 둘레길 

 

와 뒤에 북한산도 보이고 길게 뻗은 멋진 소나무 조경이 제대로네요.

 

 

 

소원,,, 기도 제목이 적힌 등도 단풍처럼 알록달록 

 

 

 

진관사 계곡 옆에 벤치도 있어서 앉아서 쉬는 분들도 있던데 

이런데 앉아서 책 한권 읽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는 사람이 제법 많겠지만 평일에 꿀 같은 휴무였습니다.

 

 

서울 북한산 단풍 절정 !!!!

 

단풍명소라고 할만 하죠

 

힘들게 등산 안해도 너무나 멋진 단풍 구경 할수 있습니다.

 

 

진관사 계곡 구경하고 카페 가려고 하다다 공영주차장 옆에 북한산 누리길 푯말 보고 들어갔는데 

 

여긴 또 왠일이야!!!!

 

 

멋진 은행나무 길이 있었어요.

 

벌써 이렇게 은행나무잎이 떨어졌네.... 싶긴 했지만 

이게 또 매력있네요 

 

항금빛 산책로 멋있죠 

 

진짜 얻어걸린 멋진 풍경이었어요.

 

올해 단풍구경 제대로 했습니다. 

 

주말에 단풍구경 계획중이라면 서울 북한산둘레길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