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및 기타

이케아 쇼룸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 디큐브시티

mago0413 2021. 12. 15. 18:01
728x90
반응형

 


이케아는 저희집에서 광명이나 기흥점 가볼 수 있겠지만 딱히 구입할거 없을때는 그냥 가는것도 구경하는거 조차 힘들고 사람이 많아 벅찰때가 있어요.



예전에 한번 와본적 있는데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있는 IKEA 플래닝 스튜디오 다녀왔습니다.



이케아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데 가끔 단독으로 보면 살짝 허접해 보이는 것들도 있긴 하죠. .


근데 꾸며놓은 쇼룸을 보면 이렇게 멋지게 꾸며놓을 수 있다고?

여기에 놓인 이 물건이 이 가격이라고? 싶은 생각이 들곤 하죠.



네이비 컬러의 벽지와 어우러지는 침구와 각종 소품들

그 중에서도 이케아는 조명이 예쁜거 같아요. .

근데 구입하면 똥손인 저는 혼자 설치하긴 무리이기에 구경만 해봅니다.


드레스룸


레드 철제 서랍장이 포인트인가요.

심플한 책상도 마음에 드네요.

근데 여기선 직접 구입해서 가져갈수는 없고 배송 예약만 되었던가? 그랬던거 같아요.





블랙 컬러 수납장이 아주 멋있는 분위기를 연출해내는데 이케아는 조명 활용 정말 잘 해놓는거 같아요.



여긴 아이들 공부방처럼 보이죠~
핑크핑크한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드네요.

뭔가 포근한 느낌


테이블도 심플하니 괜찮은데 옆에 서보니 뭔가 낮아보였던거 같기도 하고. .원래 그런가?

암튼 화이트와 원목 컬러는 언제봐도 잘 어울려요.



이케아 멤버쉽 혜택이 여러가지 있네요.

지금은 커피서비스는 중단 되었겠죠. ?

인테리어나 가구 바꿀 예정이라면 전문가 상담 받아보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미적인 감각이 부족한 저는 이런거 보면 어떻게 해봐야겠다. . 가 아니라 누군가 우리집에 와서 이렇게 꾸며주면 좋겠다. . . 싶은 생각뿐이네요.



이케아 쇼룸

기존의 이케아 매장처럼 넓고 다양한 제품이 있는건 아니지만 가볍게 둘러보기 괜찮은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