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용인 보정동 카페추천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

728x90
반응형


세탁 브랜드인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

용인 보정동에 너무나 예쁜 카페가 생겨서 다녀왔어요.


  • 주차장 있음-무료주차
  • 아이 동반 가능
  • 화장실 깨끗해요.
  • 커피와 프리미엄 티
  • 베이커리는 약간의 스콘


주말이지만 이른 시간에 방문했더니 다행히 한가로웠던 용인 보정동 카페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

찾아보니 강남쪽에 빨래방 브랜드로 자리하고 있는 어반런드렛
용인 카페는 아직 빨래방은 없지만 조만간 2층에 오픈한다는거 같아요.


와. . 근데 세탁물 가지고 와서 돌릴 시간에 이런 카페에 앉아 커피 한잔 하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



곳곳에 식물들도 마음에 쏙드는 식물들만 비치되어있고 저는 어반런드렛에 있는 시간이 힐링 그자체였던거 같아요.

규모가 아주 큰건 아니지만 그래서 더 조용하고 번잡함이 없던거 같습니다.


읔 ~ 제가 좋아하는 식물인 아랄리아도 있고. .
너무 맘에드는 카페

어반런드렛에서 사용되는 일회용품들도 옥수수나 이런 친환경적인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비누나 수세미 등 몇가지 제품들도 판매되고 있는 어반 런드렛


치즈와 버터도 판매하고 있어요.


오자마자 구경하느라 정신 팔려서 주문 먼저 하고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엄마는 따뜻한 쑥차 드셨어요.

커피 원두는 두가지 중 선택해요.



주문하고 야외 테라스를 지나서 건너편에 있는 별관인 가든 스퀘어 구경 가볼께요.


가든스퀘어 앞에도 주차공간이 있어서 창에 비춰지는 모습이 살짝 에러네요. . ㅜㅜ


가든 스퀘어에는 끝 쪽에 이 테이블과 중앙에 긴 테이블 2개
그리고 창가에 유리의자같아 보이는 예쁜의자가 있는 테이블 4개정도 있어요.


통창으로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는 어반런드렛의 가든 스퀘어



저도 이 공간 사진보고 여기가 어딘지 메뉴가 어떤게 있는지 묻고 따지지도 않고 꼭 와봐야지 했는데 사진 그대로였어요.



곳곳의 식물마저 어쩜 이리 찰떡 궁합일까요?



여기가 나름 포토스팟으로 사람들 많았으면 맘 놓고 사진 찍기힘든데 너무 좋았어요.

같은 사진 찍고 또 찍고 ㅎ



스콘과 파운드 케익 등 몇가지 베이커리가 있어요.

단호박 스콘 약간 단호박이 씹히기도 하고 달달하니 좋으네요.


가든 스퀘어 구경하는 사이 음료가 나왔어요.

따뜻한 쑥차와 아아


어반런드렛 프리미엄 티 하우스
ㅋ 다도의 느낌이 ㅎ

근데 조금씩 나누어 마시는데 뚜껑이 있으면 더 좋겠다 싶긴하네요.


처음에 마실때 쑥향기가 훅~ ~ 저는 쑥 좋아해서 좋았어요. 호박티도 있고 여러가지 있으니 어르신들도 좋아할것 같아요.


별관이 예쁘니까 여기서 마실래. . 했지만 테이블이 작기도 하고 편한 의자가 더 좋아서 다시 본관으로



커피한잔 하면서 조만간 다녀올 제주 여행도 계획하고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아 이 근처에 살면 자주 오고 싶은데. . 너무 멀어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화장실은 2층

그리고 이공간이 빨래방일것 같은데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