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동탄 남광장 고기집 동두천 솥뚜껑생삼겹살

728x90
반응형

 

동탄 남광장 동두천솥뚜껑삼겹살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27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요일 16:00~24:00




솥뚜껑에 구워먹는 생 삼겹살 목살

동탄 남광장에 위치한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집 다녀왔어요.



저온숙성 1등급 생통삼겹

한판 3인분(200g) 30,000
1인분 (200g) 10,000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어요.


기본 반찬은 셋팅이 되고 그 이후 추가반찬은 셀프바 이용가능합니다.

근데 쌈채소, 마늘,고추, 부추 무침, 양파절임 외에 특별한 찬은 없었어요. . 이러니 가격도 저렴한가 봅니다.



첫 주문할때는 삼겹살, 목살 반반도 된다고 해서 반반 주문했어요.

220도로 달궈진 솥뚜껑에 굽는 삼겹살

직원분이 고기 가지고 와서 불판에 고기랑 배추, 콩나물 무침 올려줘서 함께 구워먹어요.



근데 고기 앞뒤로 잘 굽다가 어느정도 익으면 벨 누르라고 그럼 와서 컷팅해주겠다고 하시네요. .

아  . . .이렇게 해서 인건비를 줄이고 고기 가격을 낮췄나봅니다.


벨누르니 직원분 와서 고기를 먹기좋은 사이즈로 구워주셨어요.



옆에 종지에 올려둔건 멜젓인가? 향이 강한 멜젓 느낌이 아니었는데. . 솥뚜껑 불판이 곡선이라 끝에 두다보니 다먹을때까지도 미지근한 느낌이었어요. .



배고프다 빨리 익어라. . .


잘익은 삼겹살 한점 부추 넣고 상추쌈 싸서 먹어봅니다.

밖에 현수막 건거처럼 마이아르 구이가 제대로 된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나마 삼겹살은 맛있었는데

목살은 그저 그랬어요. . 여기서 안먹어봤으니 어쩔수 없지만 삼겹살 한판 먹을걸 그랬나봅니다. .



기본 찬도 종류가 거의 없으니 고기만 먹은 후에 배가 별로 안차서 볶음밥 추가 주문했어요. .

맛은 그냥 그냥

솥뚜껑에 구워먹는 고기는 맛있는데 그러려면 고기의 질도 중요한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