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제주 전통주 모음 제주한잔

728x90
반응형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제주한잔

진짜 요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없는게 없죠.
근데 생각해보니 온라인으로 주류 구입이 힘든데 . .이건 40도 짜리도 있던데 카톡 선물하기가 되네요.


제주의 푸른 바다가 생각나는 패키지 돌하르방 기본으로 감귤과 등대까지 디자인 너무 예쁘네요.


술 한잔에 제주를 기억할 수 있는 제주 전통주 통합 브랜드 '제주한잔'

제주를 대표하는 고소리술, 오메기술 등을 비롯해 20여종 제주 전통주를 '제주한잔'에서 만나보세요.


박스를 오픈하니 각 전통주마다 알콜도수와 간략한 설명이 되어있어요.




제주 전통주 5가지 미니어처가 들어있어요.

선물용으로 좋을것 같긴하네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제주 전통주 세트 제주한잔

80ml였어요.

이렇게 5병 든게 3만9천원대였나? 가격이 싼건 아니죠. . .


니모메는 너의 마음에 라는 뜻의 제주방언 이라고 합니다.

니모메 11%


귤로만 알콜 10% 약하긴하죠. .
귤로 만들어서 향도 맛도 좋아요. 가볍게 식전주로 입맛을 돋우기 좋을것 같아요.


녹고의 눈물 16%

이건 아직 개봉전이예요.


메밀이슬 40% 진짜 강하죠. . 이거 완전 고량주 수준인데. . 마실수 있으려나. . ㅋ ㅋ 겁나네요.


주말에 가족들과 식사하며 오메기술, 니모메, 귤로만 3가지 마셨는데 한병이 딱 3잔씩 나오더라구요. .
가볍게 마시기 좋았는데 패키지 때문인지. .카톡 선물하기에 있어서 그런지 가격이 있긴하지만 선물용으로는 간단히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