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투어

주말데이트 신용산역 와인바 낫투길티 비건와인바

728x90
반응형


눈 내리는 날 다녀온 신용산역 와인바

낫투길티 NTG


신용산역 와인바 낫투길티는 비건 와인바예요. .

와인바는 대부분 치즈나 하몽 등 육가공품이 안주로 나오기 마련인데. . 비건 와인바면 안주로 뭐가 나올까

하는 약간의 걱정도 있었지만 너무 맛있었던 와인 안주들



와인바 앞으로 넓은 공간이 있어 날이 좋아서 밖에도 앉으면 자리가 많겠지만

실내는 생각보다 좁아서 예약은 필수일것 같아요.




대략 12명정도 수용가능했던 공간

자리가 살짝 비좁기에 테이블 옆에는 짐을 놓을 수 있는 우드 박스도 준비되어있고 옷걸이도 있었어요.


제가 갔을때는 이용시간 끝나가는 사람들이 가득해서 처음엔 사진 못 찍고 나중에 찍었어요.

신용산역 와인바 낫투길티 이용시간
와인 1병 주문시 2시간 이용
와인 글라스로 주문시 1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추가 주문시 추가 이용시간 있어요.


간결하지만 눈에 띄는 테이블 웨어


신용산역 와인바 와인리스트

비건 와인이 몇 가지 있어서 그중에 추천 받고 주문해봤어요.


프랑스 와인 Amie rouge2019

와인 보틀이 너무 예쁘네요. .
집에서 마셨다면 무쓸모지만 보관해놨을거 같은. . ㅎ



늘 설레는 와인 첫잔


루즈빛 빛깔이 너무 맘에 들었던 프랑스 비건와인

테이블이 화이트라서 더 돋보이는거 같아요.



4가지 맛의 후무스가 함께 나오는 바게트



블랙 올리브 /고추/고수 /오리지널

그리고 약간의 루꼴라와 방울토마토



바게트가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너무 좋았어요.

친구는 고수를 안 먹어서 고수는 제가 다 먹었고 친구는 바게트를 다 먹었어요. . ㅋ 나중에 바게트없이도 후무스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와인을 마시던 중 갑자기 쏟아지는 눈

음악도 좋았고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주말데이트 하기 너무 좋을것 같아요.


추가주문한 콜드 파스타

부라타치즈 아래 시금치 페스토가 있어서 함께 버무려먹으니 맛있었어요.


얇은 스파게티면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테이블 위에 촛불하나
주말 데이트 할때 와인 한잔까지 너무 완벽한 분위기



비건와인바? 라고 해서 생소하게 느껴졌는데 재료들도 다 신선하고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신용산역에서 주말 데이트 계획 중이라면 와인바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