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오션뷰카페 추천 듀포레 비행기가 보여요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제주시에 위치한 오션뷰카페 듀포레예요.

가기 직전에 식사하고 급히 제주 공항근처 오션뷰 카페 없나 하고 검색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서 바로 이동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웅장하죠~
마치 액자처럼 보이는 이곳을 보자마자 아~ 너무 잘왔다 싶었어요.



카페 내부에도 자리가 많지만 더운 여름도 아니고 추운 겨울도 아닌 날씨가 너무 좋은 여름이어어 밖에 앉은분들도 많았어요.



이자리도 편안하고 바다보며 멍때리기 너무 좋겠죠.

바람이 불긴 하지만 그마저도 좋게 느껴집니다.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비행기가 뜨는게 보이네요. 비행기를 가까이 보려면 루프탑에 앉아도 괜찮지만 위에서는 조금더 소음이 있습니다.



1층 실내에 들어가서 찍어봤는데 실내도 좋으네요.



제주카페 추천 듀포레 DOUX FORET




2층으로 올라가보니 바다가 잘보이는 자리는 모두 차있네요. 그리고 이 햇빛이 강렬한 자리 하나 남아서 루프탑도 올라가봤어요.


베이커리도 종류가 제법 다양?

두세가지는 중복되는게 있긴한데 식사 후 디저트로 가볍게 먹기엔 좋을것 같아요.



더티 팡도르는 주문하면 저 팡도르 위에 있는 컵안에 바닐라빈 크림을 넣어주는거 같아요.

먹어보고 싶긴했는데 배불러서 패스


식사대용으로 샌드위치도 있어서 식사안하고 온 분들은 샌드위치도 좋을것 같아요.



커피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너무 예쁜 빛깔의 음료가 나와서 찍어봤어요. ㅎ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 6.0



잔디위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남는 자리가 없어서 전 루프탑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나무트레이도 예쁘고 유리잔에 나온것도 좋으네요.



힐링하기위해 온 제주도
가만히 앉아있기만 해도 좋았던.제주 카페 추천


옆엔 고기잡이 배인지 정박해있는 배들도 보이네요.
파란 하늘과 예쁜바다

제주카페 추천 듀포레 오션뷰 아주 좋아요.

728x90
반응형